문산읍 농촌지도자(회장 이흥노), 농업경영인(회장 황범하) 등 문산농업인들이 오는 21일 오후 2시부터 4까지 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기관?단체장, 기업체, 일반시민이 참여하는 희망 2017 나눔캠페인 생방송모금행사에 앞서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지정기탁했다.
문산읍농업인단체 윤덕현 총무(농업경영인)는 “파주시에서 열리는 희망 2017 나눔캠페인 생방송모금행사에 앞서 지난 19일 문산농업인단체 명의로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계좌를 통해 기탁했다” 고 밝혔다.
특히 이웃돕기 기탁 성금이 문산읍 관내 어려운 저소득층 이웃들에게 골고루 쓰여지길 바란다며 기탁유형도 문산읍 지정기탁을 택했다.
문산농업인단체 관계자는 “자체 수익사업과 봉사활동을 통해 마련한 기금으로 이웃돕기성금을 기탁하게됐다” 며 “적은 금액지만 문산농업인들의 땀과 정성이 뜸뿍 베인 소중한 마음으로 알아 달라” 고 말했다.
문산읍 농업인들의 이웃돕기 기탁금은 문산농촌지도자 이흥노 회장이 이날 모금행사에 직접 참여 기탁증서를 전달할 예정이다.
문산읍 농업인들은 이번 나눔캠페인 생방송모금 뿐 아니라 지난해 연말에도 회원들이 마련한 백미 100포(10㎏)를 년말 불우이웃돕기로 성삼수 문산읍장에게 전달한 바 있으며 그동안 자유로 보리파종 및 유채, 코스모스 식재, 한가위 벌초사업 등 봉사활동도 활발히 펼쳐오고 있다.
한편 이번 파주시의 이웃돕기 모금 생방송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딜라이브 서울경기케이블TV, 파주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고 파주시가 후원하며, 이재홍 파주시장, 이평자 파주시의회 의장과 도?시의원 등 관내 기관.단체장, 시민, 학생이 성금모금에 참여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사랑의 온도를 전해줄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