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농업경영인 문산읍회 2017년 정기총회 및 제14대 황범하 회장과 제15대 이윤석 회장(54, 마정4리장)에 대한 이.취임식이 지난 13일 오전 11시부터 문산읍 이천2리 지내울 복합관에서 열렸다.
이.취임식에는 한농연 파주시협의회 황천연 회장을 비롯 성삼수 문산읍장. 박찬일 시의원, 이정일 한국쌀전업농 경기도회장, 문산읍 김종택 이장단회장, 장용석 주민자치위원장, 북파주농협 민영현 상임이사 등 내빈과 회원, 농업인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그동안 어려운 농업현장에서 묵묵히 회원들을 이끌어온 제14대 황범하 회장은 “농업경영인 문산읍회 단합과 활성화를 위해 함께 노력해준 임원진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새로 출범하는 이윤석 회장을 중심으로 더욱 발전하는 단체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임 이윤석 회장은 취임사에서“각종 FTA타결로 어려워진 농업여건을 극복하기 위해 농업인과 농업발전에 도움을 주는 한농연 문산읍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이 회장은 “회원간의 화합과 단합을 바탕으로 활력이 넘치는 문산읍회로 만들어가겠다”며 “임원회의를 통한 임원들의 고견을 잘 수렴하고 유기적인 협조를 통해 지역농업인들의 권익신장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전임 황범하 회장의 노고를 위로하고 새롭게 출범하는 제15대 이윤석 회장 및 임원진들을 격려하기 위한 자로 마련된 이날 행사에서는 그동안 문산읍회 발전에 도움을 준 북파주농협 모양순 지도상무와 문산읍 윤명섭 산업팀장에 대한 황 회장의 감사장이 전달됐다.
또한 문산읍회 발전과 활성화에 노력해준 우현제 회원은 문산읍회 우수회원으로 선정돼 상장과 함께 푸짐한 부상이 수여되기도 했다.
한편 이.취임식에 앞서 진행된 2017년 정기총회에서는 윤덕현 사무장의 지난해 결산보고를 비롯 2017녀도 사업예산안 등의 논의와 함께 오는 2월 3일 새롭게 구성된 제15대 임원진과 회원 등이 참석하는 강원도 속초로 단합 여행을 다녀오기로 했다.
이와함께 매년 실시해온 해외 선진지 견학은 4박5일 일정으로 오는 12월 영화 아바타 촬영지 및 기암괴석의 절경으로 유명한 중국 장가계/원가계 지역으로 결정하고 준비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